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지압원 뭉친근육 풀러 천지인지압 힐링센터에 다녀옴

가봤더니

by 고민 돼지 2023. 9. 11. 14:27

본문

반응형
SMALL
천지인 지압 힐링센터

 

몸의 피로함과 스트레스 풀기 위해 지압원을 방문했다

 

지압은 손가락,손바닥 또는 특별한 도구를 사용하여

몸의 특정 부위에 압력을 가하며 관리를 받는 것이당 관리를 받으며

혈액순환과 근육의 통증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당

 

여기 천지인지압 힐링센터는 오로지 손을 이용한 마사지를 한다

 

 

지압원을 추천하는 이유는 5가지를 말씀드리겠다

 

1. 긴장된 근육의 통증을 줄여주고 특히 경직된 상태에서 가만히 오래 앉아 일하는

사무직,컴퓨터작업을 하는 사람들에게 정말 좋다

 

2. 얼굴 지압은 화장품보다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를 원하는 분들에게 피부톤의 개선과 미백의 효과가 있다

( 부분 마사지가 얼굴마사지도 해주는지는 문의 해봐야겠당 얼굴지압은 안받아봄)

 

3. 스트레스 완화 - 현대 우리 사회에서 스트레스가 참 끊이길 않는다

긴장을 풀어주고 신체 또는 정신의 안정을 준다

 

4. 혈액 순환을 도와줘 면역력을 높여주는 역할을 해준다

 

5. 지압 후에 나른해서 깊은 수면에 도움이 되는 것 같다

반응형

(본론으로 들어가)

 

고 1때인가 고2때부터 우리집 건물 1층에 있었던 천지인 지압원이

새롭게 이전하면서 천지인 지압 힐링센터로 바뀌었다

4년 전까지는 자주 다녔다가

결혼 하고 평택으로 시집가게 되면서 발길이 뜸해졌다

대전에 와서 예배드리고 그동안 뭉친 근육을 풀고 싶어

천지인 지압 힐링센터에 방문했다

뭔가 이전하면서 정말 간판대로 힐링공간이 되어있었음

깔끔하고 쾌적한 인테리어가 정말 맘에 들었다

 

저는 저랑 동갑인 직원에게 관리 받았음

직원이 무릎수술했을때부터 관리받아서인지

맞춤관리를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당

오래 다녀줘 ㅋㅋㅋㅋㅋ

SMALL

예전에는 여자,남자 구분된 옷이 준비되어있고

탈의실에서 갈아입고 나오면 됨

 

배드도 넓직해서 너무 편안했다

이 날은 많이 뭉쳐있어서 땀을 많이 흘렸다 ㅠㅠ

선풍기를 틀어줘서 식혀줬다

 

 

직원들 또는 손님 휴게공간도 잘 이루어져있당

지압원을 이전하면서 원장님과 사모님이 인테리어는 어떻게 할지

간판이름도 어떻게 할지 많이 고민하신게 보인다

 

정말 여기는 힐링센터가 되어있었다

지압원이 입소문으로 손님들이 끊임이 없는 것 같다

나는 지압원을 다니며 만족했기 때문에

이 곳이 더 번창하길 바란다

 

이건 카톡에서 한번 본 사진인데 ㅎㅎ

천지인 지압 힐링센터를 검색하니 원장님이

바디플러스라는 블로그에 올라와 있었다

 

바디플러스 헬스장에서 운동하신듯 !?

바디프로필 촬영위해 약 6개월동안 열심히 운동하셔서

멋진 몸을 만드신 걸 보니 나도 도전받는 느낌을 받았음

진짜 고 1인가 고2때부터 봤는데 아직도 젊으심 ㅎㅎ

 

매일마다 꾸준이 하신다고 함

퇴근이 9시인데 늦은밤에 운동을 한다니

나도 내년 1월에 있을 가족사진촬영을 위해

열심히 운동해야겠다는 생각을..

4년만에 이전한 천지인 지압 힐링센터에 방문하여

전신마사지를 관리 받았는데

직원이 또 언제 올지 모른다고 정성껏 해줘 그런지

뭉친근육이 많이 풀리고 , 통증이 줄어 너무 좋았다

 

 

여기는 대전에 위치해있다

 

전화

042-627-5353

주소 : 대전광역시 대덕구 중리동로17번길 52 1층

09:00 ~ 21:00에 영업 종료

전신 50,000원 부분 30,000원

조만간 엄빠도 다녀오신다고 했당 ㅎㅎ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